NOTICE

[안내] 7/7(화) 제2회 미래 생활물류 포럼 개최

by 콘텐츠본부

2015년 06월 19일

 

 

변경된 제 2회 미래 생활 물류 포럼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건강하고, 안전한 행사 개최를 위해 오는 7월 7일(화) 제2회 미래 생활 물류 포럼을 개최합니다. 당초 6월로 잡혔던 일정에 사전신청을 해주신 분들은 별도의 조치 없이 행사 참여가 가능합니다.

 

아울러 이번 포럼의 사전등록 마감일은 7월3일(금)까지로 자세한 문의는 포럼 준비 사무국(02 3789 2018)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물류산업의 파괴적 혁신자들이 몰려온다!"

오랜동안 큰 변화가 없던 물류산업이 IT기술과 열린 문화가 일상적인 젊은이들에게 새로운 도전 무대가 되고 있습니다. 화물운송 스타트업인 고고밴 스티븐램은 ´기술이 물류시장을 파괴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포럼 주제는 ´생활의 발견´입니다. 이번 포럼을 통해 소형창고, 택배CS, 세탁, 소셜택배 등 전통시장의 틈새를 뚫고 태동하고 있는 물류 혁신의 주인공들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일시 : 2015년 7월 7일(화) 오전 10시~오후4시

장소 : 강남구 역삼동 ´마루180´

주최 : (주)에스씨엘플러스( www.SCLPLUS.com )

참가비 : 10만원 / 학생 5만원 / 단체(5인 이상) 20% 할인 (VAT 별도)

문의 : CLO 편집국 이윤영 주임 전화.02)3789-2018 이메일. scladm@SCLPlus.com

행사 안내 및 사전등록 웹사이트: http://SCLplus.com/apply/

* 사전등록 웹사이트에서 신용카드 결제 가능 합니다.

* 현금영수증 및 계산서 발행 가능합니다.

* 점심 및 기념품 제공

* 입금 선착순 마감하오니, 사전신청 후 입금까지 완료해주시길 바랍니다.

 

- 계산서 발행 요청 시,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해 scladm@sclplus.com 으로 전송해주시길 바랍니다.

- 대학생인 경우, 재학증명서 또는 휴학증명서를 첨부해 scladm@sclplus.com 으로 전송바라며,
포럼 참가시 학생증을 지참해주시길 바랍니다.

 



콘텐츠본부

제보 : clo@clomag.co.kr




다음 읽을거리
추천 기사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