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

쿠팡, 소상공인 위한 ‘힘내요 대한민국 기획전’ 광주·제주지역 진행

by 신승윤 기자

2020년 04월 28일

광주·제주 지역 특산품과 소상공인 상품 모은 특별 기획전 진행

광주·제주 지역 농가 및 소상공인 상품 쿠팡이 직접 매입

7일부터 7개 광역단체와 손잡고 2274개 상품 판매

 

 

쿠팡은 광주, 제주 지방자치단체와 협력해 ‘힘내요 대한민국’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힘내요 대한민국’은 지역 상생을 위한 기획전으로,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과 농·수·축산인들의 상품을 쿠팡에서 직접 매입해 진행된다. 해당 지역 업체들의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쿠팡의 메인 광고면 포함한 마케팅도 지원한다.

 

쿠팡은 지난 7일 대구·경북을 시작으로 '힘내요 대한민국' 기획전을 이어 왔으며, 이번 주에는 광주·제주 지역 업체의 380여 개 상품을 로켓배송으로 선보인다. 지역 특산품은 로켓프레시로 다음 날 아침 7시까지 받아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제주 옥돔, 유기농 레드비트 진액, 광주 제이준 캄포도마 등이 있다.

 

쿠팡은 '힘내요 대한민국' 기획전을 통해 대구, 경북, 경남, 대전, 충북, 광주, 제주 총 7개 지역의 142개 업체와 협력해 2274개 상품을 소개했다. ‘힘내요 대한민국’ 기획전은 2020년 연말까지 이어진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쿠팡의 물류 네트워크로 지역의 소상공인에게 안정적인 판매 채널과, 더 큰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며 “계속해서 기업을 발굴하고 직매입량을 늘려 대한민국 전체가 일상을 회복하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승윤 기자


'물류'라는 연결고리 / 제보 : ssym232@clomag.co.kr




다음 읽을거리
추천 기사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