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

물류산업진흥재단, 8월 18일부터 ‘2020 우수중소물류기업인 포상 공모’ 접수 시작

by 신승윤 기자

2020년 08월 21일

 

물류산업진흥재단(KLIP, Foundation of Korea Logistics Industry Promotion)이 8월 18일부터 ‘2020 우수중소물류기업인 포상 공모’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는 물류기업 종사자의 근로의욕을 고취하고, 중소물류인의 자긍심을 독려하기 위해 진행되는 공모로서, 국내 중소물류기업(인)을 대상으로 기업 부문과 장인 부문 총 2가지 부문에서 포상을 진행한다.

 

기업 부문 포상은 중소 물류기업 및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하며 물류산업발전 또는 근로 환경에 기여한 업체, 종사자 삶의 만족도를 제고하며 근로의욕을 고취한 업체, 효과적인 경영을 통해 매출이 증대한 업체 등을 선정해 진행한다.

 

장인 부문 포상은 물류현장에서 오랜 경험과 우수한 기량을 갖춘 물류인을 발굴하기 위한 부문으로, 화물운송, 물류장비 및 시설 조작, 포장 등 현장 직무 장인, 담당직무 전문성 구축 및 새로운 변화에 도전하는 종사자, 모범이 되는 리더십으로 생산성 향상에 기여한 자 등을 선정해 진행한다.

 

포상 규모는 총 1500만 원 규모로 기업 부문 최우수상 1개社, 우수상 2개社를 선정하며, 장인 부문 물류장인상 2人을 선정한다. 수상자는 ‘물류산업진흥 컨퍼런스’에 참석해 최종 수상하게 된다.

 

접수 기간은 8월 18일(화)부터 10월 19일(월) 16:00까지이며, 접수 방법은 물류산업진흥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은 후 작성 및 제출하면 된다.

 

2020 우수중소물류기업인 포상 공모 신청하러 가기

■ 제출처 : support@klip.or.kr

■ 문의처 : 02-3279-3210



신승윤 기자


'물류'라는 연결고리 / 제보 : ssym232@clomag.co.kr




다음 읽을거리
추천 기사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