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

DHL코리아, 하반기 대학생 홍보대사 ‘DHL 퓨처리스트’ 6기 모집

by 콘텐츠본부

2014년 07월 08일

글로벌 물류기업 DHL에서 마케터의 꿈을 펼쳐라!
DHL 코리아, 하반기 대학생 홍보대사 ‘DHL 퓨처리스트’ 6기 모집

 

l 7월 14일부터 8월 5일까지, 홍보 및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 누구나 지원 가능
l 매월 소정의 활동비 혜택
l 우수 활동자로 선발된 사람에게는 DHL 인턴십 기회 제공

 


세계를 대표하는 국제특송기업 DHL코리아는 7월 14일부터 8월 5일까지 대학생과의 소통 강화 및 국제 감각을 갖춘 인재 육성을 위해 대학생 홍보대사 ‘DHL 퓨처리스트(Futurist)’ 6기를 모집한다.

DHL 퓨처리스트는 홍보 및 마케팅 활동에 관심이 많고 UCC제작이나 SNS 활동에 적극적인 대학교 재학생(4학년 2학기 제외)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신청 기간 내에 지원서와 재학증명서를 이메일( dhl_story@naver.com )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DHL코리아는 1차 서류 심사와 2차 온라인 미션 그리고 최종 면접을 거쳐 오는 8월 26일 여덟 명의 퓨처리스트를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퓨처리스트 6기는 9월부터 12월까지 약 4개월간 DHL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아이디어 제안, 마케팅 전문 교육, 연간 행사 취재 및 바이럴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DHL코리아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하며, 모든 과정을 마친 참여자들에게는 수료증을 발급한다. 또한 각 미션별 우수 활동자에게는 시상 및 포상이 주어지며, 모든 미션을 우수하게 마친 최종 2명에게는 DHL 인턴십 기회를 비롯해 입사시 가산점의 혜택도 주어진다.

DHL코리아 한병구 대표는 “퓨처리스트는 전세계 220개국으로 글로벌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는 DHL에서 글로벌 마케팅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며 “현재 마케팅 전공자가 아니더라도 글로벌 마케터로 성장하고 싶은 열정과 꿈 많은 대학생들의 활발한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DHL코리아는 선발된 퓨처리스트 대상으로 마케팅 각 분야의 전문가 교육은 물론 DHL의 다양한 문화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DHL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dhl_korea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HL 사진자료] DHL코리아, 하반기 대학생 홍보대사 ‘DHL 퓨처리스트’ 6기 모집 포스터

 

 

 



콘텐츠본부

제보 : clo@clomag.co.kr




다음 읽을거리
추천 기사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