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

TNT코리아, 연말 직구 노린 ´수입서비스´이벤트 제공

by 콘텐츠본부

2014년 11월 29일

글로벌 특송 기업, TNT코리아는 수입 캠페인을 진행하며 수입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을 마련했다.



2014년 3분기에 TNT 수입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TNT 수입 캠페인은 2015년 3월 27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첫 번째 이용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두 번째 이용 시 SPC(던킨도너츠, 파리바게트, 베스킨라빈스 등) 10,000원 기프티콘을, 세 번째 이용 시 도미노 피자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한다.



TNT코리아의 수입 서비스는 우리나라에서 지불하는 수입 착불건에 대해 TNT 코리아를 통해 간편하고 신속하게 수령하는 서비스로, 온라인 시스템에서 한 번의 접속으로 수입 예약이 가능하다. 또 TNT 코리아는 전 세계 여러 지역의 수입 물품을 신속하게 픽업, 운송 및 통관 진행을 담당하고 기업 맞춤형 수입 서비스, 실시간 배송조회 서비스를 제공한다. 운송요금도 국내통화로 결제 가능하다.



그리고 이 서비스를 통해 해외 물품 수령 시, TNT코리아가 제공하는 보상확대 프로그램(TNT Enhanced Liability)도 함께 신청하면 배송도중 파손, 분실 등 예기치 못한 손망실이 발생 할 경우 물품 대금과 배송운임까지 100%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콘텐츠본부

제보 : clo@clomag.co.kr




다음 읽을거리
추천 기사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