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

서울혁신센터, 푸드테크 X 물류스타트업 포럼 및 네트워킹 데이 개최

by 엄지용 기자

2016년 06월 21일

푸드테크와 물류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스타트업 행사가 27일 열린다.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는 CJ그룹, 배달의민족, 서울특별시, 미래창조과학부의 후원을 통해 ´푸드테크 X 물류스타트업 포럼 및 네트워킹 데이´를 오는 27일(월) 오후 6시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컨퍼런스홀에서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푸드테크 및 물류 관련 스타트업들의 인사이트 공유와 동종 업체간 교류 활성화를 위한 만남의 장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행사는 크게 3개 세션으로 구성된다. 푸드테크 스타트업 배달의민족이 ´푸드테크의 발전방향´과 관련된 이야기를 전하며, 이어 맛집 추천앱을 넘어 배달과 식자재 공급으로 O2Ot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업체 씨온이 ´국내 푸드테크 업계의 변화방향´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간다. 마지막으로 물류기업 CJ대한통운의 ´물류와 푸드테크´ 강연이 예정돼 있다.

 

박용호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센터장은 “푸드테크와 물류 산업 전문가와 관련 스타트업이 한자리에 모이는 이번 포럼으로, 앞으로도 관련 종사자들에게 새로운 사업모델의 영감이 되고 융합의 원천이 될 것”이라 말했다.

 

아울러 이 날 행사는 푸드테크와 물류 분야 스타트업 종사자와 예비창업자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온오프믹스 [푸드테크 X 물류 스타트업 포럼 및 네트워킹데이] ( http://onoffmix.com/event/70321 )에서 참가 신청 접수를 받는다.



엄지용 기자

흐름과 문화를 고민합니다. [기사제보= press@clomag.co.kr] (큐레이션 블로그 : 물류로 세상보기)




다음 읽을거리
추천 기사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