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

CLO, 디지털 물류 전문 교육과정 ‘DSCM 아카데미’ 2기 참가자 모집

by 신승윤 기자

2019년 02월 20일

 

물류 전문 미디어 CLO가 ‘DSCM 아카데미’가 2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DSCM 아카데미’는 기업체 임원 및 관리자들을 대상으로 디지털 공급망 관리(Digital Supply Chain Management)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신청 마감은 2019년 2월 28일이며, 모집 정원은 20명이다.

 

‘DSCM 아카데미’는 10개월 동안 총 8 회의 강의와 2 회의 컨퍼런스 참석으로 구성된다. 'SCM, 물류, 유통, 전자상거래, 기술 영역 등 다양한 산업 간 융복합 시대를 맞이한 물류의 새로운 가능성'에 대해 민정웅 인하대학교 물류전문대학원 교수 및 해당 분야 전문가들이 특강을 진행한다. 강의는 매월 둘째 주 목요일 7시에 시작되며, 교육장소는 서초동 363 바이 아이디어 그룹(예정)이다.

 

지도교수를 맡은 민정웅 인하대 교수는, “디지털 기술은 공급망을 구축하는 핵심 역량”이라며 “‘DSCM 아카데미’는 수준 높은 강의와 컨퍼런스 외에도 다양한 배경의 수강생 네트워크를 통해 국내외 관련 시장을 생생하게 조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실제 2018년 ‘DSCM 아카데미’ 1기에는 롯데엑셀러레이터 등 투자, 금융업에서부터, 이베이코리아, 쿠팡 등 유통업, 아모레퍼시픽, 퍼시스그룹 등 제조업, 다수의 스타트업 등에서 참석하였으며, 수강생들은 수료 후에도 꾸준한 네트워크를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개별 문의는 이메일(white@clomag.co.kr) 을 통해 가능하다.

 

[참가신청 하러 가기]



신승윤 기자


'물류'라는 연결고리 / 제보 : ssym232@clomag.co.kr




다음 읽을거리
추천 기사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