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

한진, ‘이하넥스 PRO’서비스 선보인다

by 김정현 기자

2017년 07월 03일

한진, 이하넥스, 이하넥스프로

한진이 해외 배송대행서비스 다양화를 위해 ‘이하넥스 PRO’ 서비스를 신설한다고 3일 밝혔다. 한진은 7월부터 해외상품 다량 구매 고객 및 해외상품을 취급하는 국내쇼핑몰 사업자를 대상으로 ‘이하넥스 PRO’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한진은 다량 구매 및 사업자 고객 전용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프로그램을 구축했다. 고객에게는 대량 주문정보 일괄 접수 및 복수 배송지 데이터 관리 등 여러 품목의 상품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되며, 특히 사업자 고객을 위한 전용 상담 채널도 마련된다.

 

한진은 보다 빠른 운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배송비 사전 결제 절차를 생략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이 사업자 포인트를 충전해두면 적립된 포인트로 배송비 결제가 처리되는 방식이다.

 

사업자 고객에게는 해외 주요 배대지(배송대행지역)에 위치한 한진 물류센터의 무료 보관 서비스(최대 20일까지)도 제공한다. 20일이 넘어가면, 상품의 품목과 부피에 따라 차등의 요금이 청구된다.  

 

한편 현재 한진 이하넥스는 고객 맞춤형 배송대행 서비스로 배송시간을 단축하고 배송예정일을 알려주는 ‘슈퍼 패스(SUPER PASS)’ 서비스와, 최소 검수 작업으로 포장 부피를 축소하는 ‘슬림(SLIM)’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정현 기자

Work hard, have fun, make a difference




다음 읽을거리
추천 기사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